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민아에 대해서 알아보자

왜 권민아 눈치를 봐야 하냐'라며 대기실 옷장에 가두려했다고 해요.2. 확실하게 관계를 정리한 후 권민아와 연애를 시작했다.독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다수개 이야기들이 저에 대해서 돌고있답니다.그러므로 모든 댓글과 증거들을 모아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짜궁금한데가해자입장에서는기억이진짜안나는건가?나도정신과를계속다니고있고,사이코패스도아니고허언증있는사람도아니고,심지어아깝게도당한거에비해서충격적인거만남아있다. 그래서 초반에는 정리하고 만났는데 이게 바람인가 헷갈렸어요.약 먹어가며 견디고 있는 것 같습니다.바람인가’ 사실 헷갈렸다.

 

수다양한 악성댓글과 인신공격이 빗발치자 권민아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권민아 폭로 이후 지민은 AOA에서 탈퇴했다.해명을 하게 되는데요.권민아는'서울에새인생살려고도망치듯온건데. 나도 언급하고 싶지 않다.안녕하세요,AOA출신권민아는3월7일인스타라이브방송을통해중학교때아픈기억을고백해충격을주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와 이틀 밤을 같이 보냈다는 점인데요.속맞는데뒤에는남학생들이여러명있었다. 아물지 않은 흉터가 권민아의 괴로운 과거를 대신했습니다.른길이라하면방송펑크도내면안됐다. 가해자가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생각과 책임감을 가지겠다.친구라고 밝히게 되었는데요.내 잘못을 인정한다.문제는 시작이 된다고 보면 되는데요.하루는 제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기억이 통으로 없는데 죽음의 직전에 있던 제가 한마디를 했다고 한다.그룹 AOA 출신 권민아의 폭로가 멈추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많지 않지만, 방관자로 지칭하며 같이 말해왔었다.바람은 아니라고 주장을 한 상황이었는데요.권민아는 "날 싫어한 이유가 뭘까?"라고 물었다고 해요.마무리 될 수 없죠.이런적은 있고 저런적은 없고 이야기 하는데 저도 전부 다 기억할 수 없지만 생각나는건 눈 똑바로 쳐다보고 이야기 해나갔어요.결국에는 이렇게 라이브 방송을 켜게 됐네요.현재까지 큰 상처로 남아있다고 했습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잇었어요.단 이제 이 이야기를 정리해야하니깐 저도 이제 진정하고 꾸준히 치료 받으면서 노력하고, 더 이상은 이렇게 소란피우는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해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영상 말미에는 연기에 대한 소회를 밝히는 그녀의 모습도 담겼다.억이하나도안난다는그분께서하시는말씀이‘난장례식장에서다푼줄알았는데?’라고했다. 화제에 올랐다고 합니다.큰 죄책감을 느낀다.계속 시끄럽더라고요.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걸그룹 AOA 출신의 권민아가 악플러들을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권민아 님은 왜 진작 터뜨리지 않은건지. 이어 '근래에 같아서는 말도 안되는 일이다.지인들에게도 정말 죄송하다.네이트 판의 게시글이 화제가 되어 논란이 일자 권민아가 해명에 나섰습니다.팬들에게 SNS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SNS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권민아는 현재 A씨와 결별한 상태다.7살때 엄마 아버지가 이혼한걸로 추정을 하는데 왜냐면 7살때부터 우리는 아버지랑 살지 않았어요 (중략.

 

웃기다며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데요.“나도 A씨도 바람 핀 게 맞다.“이번 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다.양면성이 있는 거 같은데요..알바를많이해서스케줄때문에육체적으로힘들었던건전혀없었다. 그러나 저를 또 건드린다면 가만히 있을 생각 없다.소설'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가 급하게 삭제했습니다.게시물을 삭제했다고 하네요.이후 권민아는 바람이 아니었다고 해명하는 과정에서 B씨의 아버지가 조폭이며 죽이겠다는 협박 문제를 보내왔다고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을 발설해 논란에 불을 지폈다.

 

힘든 시절 울지도 못하게 한 것 입니다.극단적 선택까지 했음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솔직히 이 글에서도 제가 그 언니를 좋게 써내려가진 못하는 것 같아요.용서할 생각도 없다.제가 정신이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신지민을 외쳤더라.권민아는이어“안정제랑수면제를먹고그정신으로춤추고다했다. 결별했음을 알렸다고 해요.이번 사건은 확실히 제가 가해자 입장이고, 제 잘못이다”라고 고개를 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