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켓몬스터에 대해서 알아보자

. 떨어지지 말고 잘 붙어 있어야 한다 얘들아!! 역시나 60억 포켓몬스터 보유 그룹답게 하이~~ 에이치아이~~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도 있었고 비주얼 혁명이라며 오빠들의 미모를 찬양하는 사람들도 있었다.특징은 앤틱 슈트케이스를 등에 매고 있다.추가적으로 썬라이트 옐로 오버 드라이브란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꼬리에서 빛줄기가 나와 큐레무 일반 형태의 날개였던 부분과 연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여자주인공이 숲을 뒤진다.

 

은근 포켓몬 봉제인형을 시중에서 만나기 어려운데 여기서는 주요 캐릭들의 봉제인형을 다 만날 수 있음. 이른바 시리즈 최초의 후속작.위 맵에서 보셨겠지만 탑과 바텀 라인 도중에 '골 에어리어'가 있다.바로 포켓몬스터 울트라썬문 7대세일텐데요.과연 2004년 리메이크된 1세대 게임은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됐다.그것도 극장판과 동시 공개된 폼체인지 형태가 각 버전을 맡고 있다.파이리처럼 불타입이라서 ㅎ 같이 친구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최종진화시 배우는 '드럼 어택' 기술이 최고로 강력해요.

 

렛츠고 시리즈가 아닌 본가 시리즈이기 때문에 야생포켓몬과의 배틀이 존재한다.다채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쉽게 잡히지 않습니다.물론 코로나19 방역 차원의 순차적 입장인건 이해그러므로 입구컷+대기시간의 느낌은 한정판 마케팅 내지는 희소성 극대화의 전략같이 느껴졌다. 아마 박사의 연구실로 보이며 호수 옆 보라색 지붕의 집이 아닐까 싶다.아마도 지우와 피카츄는 모든사람들이 다 죽어도 ㅎ 늙지않고 계속해서 여행을 할 것 같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전작 블랙/화이트의 주인공의 집이 있는 마름꽃마을을 포함한 동남쪽 부터 반시계방향으로 북서쪽까지 전체가 얼음으로 가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그러므로 '이 녀석을 썩힐 순 없지'라는 생각에 해볼 만한 게임을 찾다가, 결국엔 포켓몬스터로 돌아와버렸다.그중에서 오늘은 포켓몬스터 장난감!! 슈퍼볼 블루 피규어세트를 한번 여러분들께 공유해볼려고해요.전기공격, 유틸성을 골고루 지닌 포켓몬 입니다.

 

왠지 모르지만 노란 바나나를 무척이나 좋아할것 같은 녀석입니다.전기 쇼크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마비 상태를 줄 수 있고, 전기 그물로 상대편을 붙잡아 이동할 수 없게 만든다..대기 72명이 한 시간 반 정도 되니 우리 차례가 되더라. 주식회사 포켓몬 컴퍼니는 지난 2021년 2월 27일에 시리즈 25주년 기념 방송 '포켓몬 프레젠트'를 통해 자사의 신작 2종을 공개했습니다.

 

과거에는 포켓몬스터 레드, 블루, 그린, 실버, 골드버전 이렇게 몇 가지 밖에 없었는데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검색을 해보니 블랙, 포켓몬스터XY, 썬문 등 여러 버전도 나왔네요.포켓몬스터 골드버전에 익숙한 분들은 유튜브에 30분대에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치트키 없이 게임을 깨는 타임어택 동영상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데요.

 

1세대답게 스타팅 포켓몬인 이상해꽃이 메인을 장식했다.신작 2종에 대한 정보도 이번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되었는데, 먼저 공개된 신작은 지난 2008년에 출시되었던 포켓몬스터 디아루가, 펄기아의 리메이크작입니다.목숨 3개를 들고다니는 것과 같습니다.사기포켓몬 반열에 있는 것 같습니다.함게 사용되었는데요.공격이 높은 염버니와 흥나숭은 고집 성격을 추천하고, 특공이 높은 울머기는 조심 성격을 추천해요.

 

4세대 리메이크와 비교하면 오히려 선녀 수준이라고 할 수 있고(슬프게도), 포켓몬 IP가 가진 힘을 가진 생각하면 꽤 흥할만한 여지가 있다고 생각한다.그러나 위 이미지에는 풀타입 체육관 옆에 포켓몬 센터가 있었는데 해당 이미지에서는 포켓몬 센터 대신 유적이 보인다.이런 식으로 10분 내에 점수를 많이 모은 팀이 승리한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이것 역시 기존 데이터가 없어서 바로 처음부터 시작하려는데,, 신기하게 키 설명, 간단한 게임 설명 화면이 나왔다.두말 필요 없이 귀엽다그러므로 디테일도 살아있음. 근데 이번 4세대 리메이크작은 아무리 봐도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는게 그래픽이 썩어도 너무 썩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