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TM성경타자통독에 대해서 알아보자

위에는 CTM 성경타자통독 사용노하우입니다.창세기 1장 1절부터 타자로 치도록 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타이핑을 해나가면 됩니다.성경 통독하실 때마다 홈페이지 메인에 몇번 읽었다 이런 것도 뜨거든요.굉장히 독특한 것은 성경이 관주 성경이란 점입니다.이번기회에 저도 회원가입을 하고 성경통독을 시작해봤야 겠네요.

 

약성경이 눈에 보이죠?창세기부터 에스더, 말라기까지 있어요. 삿5:14에서는 마길이 요단강 서편에 거하는 므낫세 반 지파를 가리키는 말로 사용되었다.구약부터 신약까지 성경 전체를 확인할 수 있고 우리가 창세기 1장을 클릭했습니다.우선 구약성경에 창세기(50)부터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그 이유는 제가 현재 크롬브라우저를 사용중에 있어서 그렇습니다.여기까지 성경타자 통독 어떤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는 지 그 기법에 대해서 순식간에 안내드려봤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할게요.

 

다만 대부분이 유료입니다.료로 가입가능하시구요.다음 줄을 시작한다.먼저 성경을 한 자 한 자 꼼꼼이 읽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요한복음 1장을 한글로 통독하고 있는 화면입니다.문자 그대로 통할 통자에 읽을 독자를 써서 통째로 읽는다는 뜻입니다.난주일에는 바뻐서 교회에 빠졌답니다. 기독교 종교를 믿으시는 분들은 성경 공부를 하실텐데요.

 

[마길]이란 단어를 클릭해 보니 아래와 같은 결과를 도출해요.성경에 대한 태도와 마음을 바꾸고 있는 시점이다.할 수 있는 요령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다음 줄로 갈 수 없다.그럼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혹시 두루마리 모양이 맘에들지 않는 분은 좌측상단을 열어보면 두루마리1, 2, 3과 하늘색 중에 고를 수 있으며 내가 현재 하늘색을 고른 상태입니다.그러므로 제가 정말 좋은 사이트를 발견했다 생각하고 바로 가입했어요.자를 통해서 통독하기 때문에 예문과 똑같이 작성하셔야해요.

 

출처 미국 FOX 뉴스 www.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수정한다.ctm성경타자통독은 이렇게 이루어져있어요. 인터넷으로 성경 필사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한다.가끔씩 인터넷으로 제가 성경을 보기도 하는데 다음에서 검색을 하다가 연관검색어로 발견한 성경타자통독! 신기하죠? 네이버에서는 그런 거 한번도 본 적이 없는데 말이죠.그런데 익스플로러로 재접속을 했습니다.

 

현재는font9로 되어 있으며 기본을 10이나 11로 해두어야 적당할 것 같은데 너무 작게 설정을 해두었네요.개인 인적 사항 넣으면 된답니다.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저는 타자로 친 부분에 대한 기록이 된다.영어 성경 통독이 있으니 참고한다.

 

영어성경까지 5가지 버전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골라서 통독할 수도 있고, 5가지를 다 통독하는 것에 도전해 볼 수도 있겠다.책을 읽는것도 도움이 되지만 한편으로는 이렇게 성경을 타자로 써보는것으로 성경통독을 진행해보시는것도 하나의 기법이라 생각이 되는데요.우리나라는 종교가 자유로운 나라인데요, 그 중에서도 기독교 비율 꽤 높긴 하죠.로그인을 통해 통독기록을 저장할 수 있을뿐 아니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타자로 통독하고 싶은 성경을 클릭한다.한글성경통독 메뉴 항목을 클릭해 보았습니다.찬송가와 성경사전까지 제공하고 있어 유용한 곳이다.이런 식으로 인터넷 성경 읽기를 할 수 있고 다만 이곳이 아쉬운 점은 글씨 크기 조절이 불가능하다는 점과 사람에 따라서 배경화면 색깔을 맘에들지 않아하시는 분들이 있어요.회원가입 및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chaos (창1:2)라고 바로 나오네요.어디까지 했는지 %로 비율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모르는 단어를 검색해 볼 수 있어요.양한 물건도 있으니깐 통독 맘에 먹었다면 한번 해 보시는것도 좋은데요. 무료이고, 본인의 의사에 따라 후원금을 낼 수도 있다.성경타자 통독은 ctm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은 ctm 사이트를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보도록 할게요.